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문화관광공사, 다문화가족 초청 문화체험활동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19 [10:30]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주】이성현 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지난 16일 안동문화관광단지 내에서 안동지역 다문화가족 20가족 61명을 초청해 ‘다문화가족 초청 문화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 다문화가족 초청 문화체험활동 개최     ©경북문화관광공사

 

이번 행사는 8월15일부터 17일까지 안동문화관광단지 내에서 공연하는 2019 뮤지컬‘이육사’관람 및 유교랜드 체험 등 다문화가족 대상으로 다양한 여가문화 체험 및 현장학습 기회를 제공하여 문화 나눔을 확산하고자 이뤄졌다.

 

이날, 참석한 다문화가족들은 먼저 공사에서 운영하는 유교랜드를 방문하여 가족 단위로 체험전시관에서 선비촌 체험 등 여러 시설을 둘러보며 유교문화에 대해 보다 쉽게 알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관광단지 내 식당에서 다 함께 저녁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식사 후, 이육사의 숭고한 독립정신을 고스란히 담아낸 뮤지컬 이육사를 관람했다.

 

행사에 참석한 다문화가족들은“방학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좋았다”며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소감을 전했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이번 행사로 다문화가족들에게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서 좋았다”면서 “앞으로도 우리공사 특성에 맞는 문화 나눔 활동 전개로 문화관광 활성화에 앞장서며, 공기업의 사회적책임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