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주시 문정 야외물놀이장 운영 마무리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20 [11:15]

【브레이크뉴스 경북 영주】이성현 기자= 영주시는 지난 7월 13일 개장한 영주시 문정 야외물놀이장이 한 달간의여정을 마치고 지난 18일 폐장했다고 20일 밝혔다.

 

▲ 영주시 문정 야외물놀이장 시민들의 여름 피서지 역할 "톡톡"     © 영주시

 

올 여름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난해보다 더 많은 인파가 몰렸으며 영주시민뿐만 아니라 안동, 예천 등 인근지역 주민들도 찾아와 피서를 즐기는 등 시민들의 여름 피서지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가다.

 

영주 문정 야외물놀이장은 1,000㎡ 규모의 대형 수영조를 비롯해 에어슬라이드, 유아풀장, 바닥분수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몽골텐트, 그늘막, 탈의실, 음수대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휴게공간 확충을 위해 지난해보다 몽골텐트는 12동을 늘리고, 어린이 놀이기구 수돗물 사용 및 튜브 공기주입기 등을 운영해 부모님과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밸리댄스를 포함한 댄스공연과 O,X퀴즈, 수중서바이벌, 큰공굴리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해 시민들의 호응을 높였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운영기간 동안 휴일도 반납한 채 폭염 속에서 근무해준 영주시체육회 관계자와 직원, 안전요원 등에게 대단히 감사하다”며, “여러분 덕분에 큰 안전사고 없이 물놀이장 운영이 마무리 되었고, 폭염 속에서도 시민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