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예천군, "도청신도시 코스모스 구경해요"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20 [10:58]

【브레이크뉴스 경북 예천】이성현 기자= 예천군은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도시미관 개선은 물론 신도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경북도청신도시 내 유휴지를 활용해 코스모스 경관단지를 조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경관단지로 조성된 곳은예천읍에서 신도시로 접어드는 입구에 위치한호명초등학교 옆 호명면 산합리 1118번지 일원에 약 3만㎡ 규모이다.

 

지난 5월 초 파종을 해서 때 이른 개화를 시작해 지금부터 가을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앞으로 10월까지 알록달록 만개한 코스모스와 함께할 수 있다.

 

특히, 아이들이 현장학습 공간, 가을소풍 등에 찾아올 수 있도록 그네벤치, 포토존, 바람개비 등 편의시설도 설치되어 있어 일상을 벗어나 힐링을 하거나 사진찍기에도 좋은 곳이다.

 

예천군 관계자는 “청명한 가을 코스모스 꽃밭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고 코스모스가 주는 위안과 함께 잠시 쉬어가는 여유로움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도청신도시 경관단지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예천군 도시과 스마트도시팀으로 하면 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