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올 추석선물도‘의성장날’쇼핑몰에서

전 품목 10~30%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20 [14:03]

【브레이크뉴스 경북 의성】이성현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군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의성장날’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의성군 의성장날 쇼핑몰 판촉     © 의성군

 

이번 행사는 8월 16일부터 9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전 품목 10~30%할인, 무료배송, 신규회원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의성장날’쇼핑몰은 현재 △신선농산물 18종(사과, 마늘, 자두 등), △농산물 가공품 34종(고추장, 흑마늘가공품, 홍화 등), △축산물 2종(마늘소, 계란)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며, 최고 품질의 지역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직거래로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군은 최신 트렌드에 맞게 △대형 포털사이트 키워드 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의성장날’ 쇼핑몰의 홍보‧마케팅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저렴하고 품질좋은 상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의성장날’쇼핑몰은 농특산물 판매활성화와 지역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2006년 개설되었으며, 현재 99개 농가와 업체가 입점되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받고 있다. 덕분에 올해는 전년대비 매출이 44%나 크게 증가해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농민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의성장날’ 쇼핑몰을 홍보할 예정이다. 전국 소비자들이 품질좋은 의성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생산농가는 판로확대와 매출증대를 일으키는 일석이조의 성과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