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칠곡군, 제8회 칠곡세계인형음악극 축제‘팡파르’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21 [10:33]

【브레이크뉴스 경북 칠곡】이성현 기자= 칠곡군은‘제8회 칠곡세계인형음악극 축제’를 22일 부터 25일까지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 세계인형음악극축제공연     © 칠곡군

 

이번 축제는‘인형의 꿈, 환상속 여행”이란 주제로 4일간 국내외 8개국 15개팀이 초청되어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행사 등이 열린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읍면 방문 공연을 마련하여 지역민들이 가까이서 인형극을 접할 수 있게 되어 인형극에 대한 관심 증대와 축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방문공연은 왜관소공원, 석적섬내공원, 약목면사무소 강당, 북삼인평체육에서 지역민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축제 해외초청작품으로 ▲아르헨티나 오마르 알바레즈 극단‘환상의 인형극’▲벨기에 작은행복극단‘바닷가에서’▲독일 핍스힐 인형극단 ‘황야의 인형극’▲영국 맨인코트극단‘맨 인 코트 ▲러시아 프리벳 인형극단‘아기공룡 이구’▲터키 우카넬레 인형극단‘미운오리새끼’▲스페인 조르디 베르트란 극단‘아름다운 추억’등 작품성과 재미를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해외공연팀의 무대가 펼쳐진다.

 

또 국내 초청작품으로 8개팀의 작품이 공연될 예정이며 특히 지역 극단인 ▲극단 정담‘쿵쿵쿵대소동’▲극단 단무지‘알라딘과 요술램프’▲할매할배인형극단‘흥부와 놀부’가 공연되어 지역민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