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오공대,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23 [14:40]

【브레이크뉴스 경북 구미】이성현 기자= 금오공과대학교(총장 이상철)는 23일, 본관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학위수여식 전경     © 금오공대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학사 312명, 석사 63명, 박사 12명 등 총 387명이 학위를 받았다.

 

희망의 메시지 상영, 축사, 학위 및 상장 수여 등의 순으로 진행된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경영학과 김혜미(24) 학생이 금오공대의 인재상 인증 기준을 충족하여 ‘KIT 인재 인증 증명서’를 받았다. 또한 산업공학부 김기영(26) 학생 등 4명이 대학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총동창회장상을 비롯해 우수논문상과 졸업논문상 등이 수여됐다.

 

희망의 메시지 상영시간에는 김병철 대학원장, 금시덕 총동창회장, 원종욱 대학원총동창회장, 박광우 최경과정총동창회장, 곽현근 발전후원회장이 참여해 졸업생들을 축하했다.

 

이상철 금오공대 총장은 “명예로운 학위를 받고 청운의 꿈을 펼치기 위해 사회로 나아가는 학생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전한다”며, “자신을 비롯하여 사회, 국가에 대한 긍정의 마음으로 금오에서 배운 기량을 펼치며 성장과 발전을 멈추지 않는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IT 인재 인증’은 2011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금오공대의 차별화된 명품 인재 양성 제도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