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평생학습원, 찾아가는 체험강좌 큰 호응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트랜디한 프로그램 개발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8/25 [17:29]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평생학습원 여성문화관은 지난 23일 오천읍민복지회관에서 오천읍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평생학습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 포항시평생학습원이 오천읍민복지회관에서 찾아가는 평생학습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이번 찾아가는 평생학습원은 지역민이 평소 접하지 못했던 프로그램들로 구성하여 특히 가족들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흑백사진관’은 100여명의 가족들이 줄을 잇고 광목천에 수채그림을 그리는 ‘그림이 되는 천아트’등 다양한 체험강좌가 진행됐다.

 

이날 강좌에 참여한 오천읍 김희영(30세)씨는 “육아와 가사로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 원거리 배움의 시간을 낼 수가 없었는데 찾아가는 평생학습이 있어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체험강좌 뿐만 아니라 여성문화관 학습동아리(제과제빵) ‘빵앤만즈팀’에서는 이른 아침부터 오천읍 지역 아동들을 위해 빵과 쿠키를 구워 참다운 지역아동센터 외 4개 지역아동센터 아동 110명에게 사랑의 빵을 직접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숙경 평생학습원장은 “앞으로도 원거리 읍·면지역 주민들을 위하여 트랜디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개발해 어디서든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만족할 수 있는 평생학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