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산시, 사회적경제기업 역량강화에 나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26 [12:12]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의 인사노무 교육을 통한 기업 역량 강화 및 바람직한 노사관계 구축에 나섰다.

 

▲ 경산시 - 사회적경제기업 교육     © 경산시

 

이를 위해 경산시는 지난 23일 청년 괴짜방 1호점에서 사회적경제기업 대표 및 실무자 20여 명을 대상으로 인사노무교육을 실시했다고 했다.

 

이번 교육은 근로기준법의 이해, 근로계약서 및 임금대장 작성, 사회보험료 신고방법, 취업규칙 작성 및 사업장 의무교육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질의응답 등 실무에 도움이 되는 사례 중심의 교육 위주로 진행됐다.

 

남재국 일자리경제과장은 “경산시 사회적경제기업의 역량을 강화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실시한 이번 교육에 관내 사회적경제기업들의 뜨거운 호응과 많은 참여가 있었던 만큼 앞으로 회계지출 교육, 홍보 및 마케팅 교육, 맞춤형 컨설팅 등을 순차적으로 진행하여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성장 기반을 갖추고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