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주군, 한여름밤의 별빛축제 성료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26 [12:02]

【브레이크뉴스 경북 성주】이성현 기자= 성주군이 지난 24일 저녁 성밖숲 광장에서 개최한 ‘2019년 한여름밤의별빛축제’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 한여름밤의 별빛축제     © 성주군

 

성주군에 따르면 이번 축제는 맥문동 꽃이 만개해 보라색 물결로 장관을 이루고 있는 성주 성밖숲에서(천연기념물 제403호) 개최돼 성밖숲을 찾은 이들의 눈과 귀를 더욱더 즐겁게 해줬다.

 

올해로 10번째 개최되는 ‘한여름밤의 별빛축제’ 공연은 풍물굿패어울림(대표 김병학)에서 주관해 성밖숲 왕버들 나무 아래에서 풍물공연, 뮤지컬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공연은 풍물굿패어울림의 삼도 풍물굿 가락, 성주농악 공연과 (사)풍물마실의 창작뮤지컬 ‘앵무할머니’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무더위를 피해 성밖숲을 찾아주신 지역주민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알차게 준비하였으니, 많이들 찾아오셔서 시원함과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성주의 문화 바캉스를 놓치지 말고 느껴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