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Rebirth:경주읍성, 달빛으로 빛나다’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26 [15:26]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주】이성현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은 26일 경주문화원에서 ‘경주읍성 청사초롱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청사초롱디자인공모전 대상작, 천년달빛초롱     © 한수원

 

이번 공모전은 경주읍성 투어시 사용할 청사초롱의 디자인을 전국민 대상으로 공모한 것으로, 지난 7월 한 달 동안 총 23건이 응모해 한수원 내부 심사를 거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3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경주읍성 스토리 투어(Rebirth:경주읍성, 달빛으로 빛나다)는 한수원이 주최하고 경주문화원이 주관하는 읍성 야간 투어 프로그램으로, 9월 21일부터 10월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 시행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 이정숙씨(34)는 “한수원의 경주 역사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뜻깊은 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경주읍성 스토리 투어에 참가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 대상 작품은 청사초롱 제작에 반영돼 앞으로 경주읍성 스토리 투어에 직접 사용될 예정이다. 한수원은 앞으로도 지역 상생 사업을 적극 추진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