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송군청 사무실은 산소카페!

근무환경 개선으로 고객·직원 만족이라는 1석 2조의 효과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27 [15:14]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최근 ‘산소카페 청송군’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군청 사무실에 접목시킨 근무환경 개선으로 고객·직원 만족이라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리고 있다.

 

▲ 청송군청 사무실은 산소카페     © 청송군

 

청송군에 따르면 군은 ‘산소카페’라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업무 공간에 입혀 기존 행정기관의 사무실처럼 딱딱하고 경직된 사무공간에서 탈피하여 직원들의 업무능률 향상은 물론, 고객에게쾌적하고 아늑한 민원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시범적으로 관광정책과 1실에 대하여 사무실 개선사업을 추진했다.

 

주요 개선내용으로는 노출형 천정, 친환경적 벽체 및 카페 분위기의 조명기구 설치 등으로 사무환경을 크게 개선했다.

 

관광정책과 직원 및 방문인들은 “사무실이 밝아지고 분위기가 부드러워져 기존의 관공서 이미지와 달리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민원을볼 수 있다.”며 대부분 만족감을 나타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작은 것이지만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개선해 나가야 한다.”며 “이번 개선사업을 통해 ‘산소카페 청송군’의 이미지가 크게 부각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군청을 찾아오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사무환경으로 점차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