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로페이・신용카드로 결제하고 선물 받아가자"

문경중앙시장 추석맞이 이벤트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29 [10:52]

【브레이크뉴스 경북 문경】이성현 기자= 문경중앙시장상인회(회장 최원현)는 9월 3일 하루동안 추석 명절을 맞아 물품 구입후 1만원 이상의 신용카드 영수증이나 제로페이 결제 내역을 제시할 경우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 문경중앙시장 추석맞이 이벤트 개최     © 문경시

 

문경중앙시장 주차타워 입구에서 개최되는 추석맞이 장보기 이벤트는 문경중앙시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결제편의를 돕기 위해 수수료가 없는 스마트 결제 시스템인 제로페이 사용을 장려하고자 마련됐다.

 

문경중앙시장과 오!미자네 청년몰에서 구입한 상품에 대한 1만원 이상의 신용카드영수증이나 제로페이 결제내역을 제시하면 즉석추첨을 통해 접이식 각 티슈, 라면 멀티팩, 텀블러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상품 소진 시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문경시 전통시장 담당자는 “본 이벤트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수수료 없는 간편 결제시스템인 제로페이의 조기 정착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간편 결제를 선호하는 젊은 층의 고객들이 전통시장으로 많이 찾아오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