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한의대, 베트남 뷰티전시회에 클루앤코 공동관 운영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8/30 [16:47]

대구한의대, 베트남 뷰티전시회에 클루앤코 공동관 운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30 [16:47]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산학협력단 K-뷰티 융복합산업 육성사업단은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시 사이공전시컨벤션센터(이하 SECC)에서 개최된 “2019 MEKONG BEAUTY SHOW”에 CLEWNCO(경상북도 화장품 공동 브랜드) 공동관을 운영했다고 30일 밝혔다.

 

▲ 베트남 뷰티전시회에 참가한 클루앤코 기업들 단체사진     © 대구한의대

 

이번 전시회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매해 열리는 국제적인 뷰티전시회로 25개국에서 약 400여개 기업이 참가해 10,000명이상이 관람했다.

 

K-뷰티 융복합산업 육성사업단(사업단장 강현재 교수)은 경상북도와 경산시의 예산을 받아 진행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쓰리다모, ㈜알래스카드림, ㈜마리, ㈜박가분(BU:NiO), ㈜바이오셀렉, 가람오브네이쳐, ㈜코리아비앤씨 등 클루앤코 소속 7개 기업이 참가해 제품 홍보 및 바이어 발굴에 매진했다.

 

작년 보다 규모를 확대해 참가한 클루앤코 기업들은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을 전시해 제품의 경쟁력 강화 및 기업 마케팅 활로 개척 등의 성과를 창출했다.

 

클루앤코 공동관을 찾아 상담을 진행한 바이어와는 전시회 이후에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수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