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도읍 이웃사랑 천사릴레이 기부 확산

나영조 기자 | 입력 : 2019/09/03 [07:31]

▲    청도군 제공


【브레이크뉴스 청도】나영조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 청도읍 이웃사랑 천사냉장고 행복나눔 운동은 주민들의 좋은 반응속에 기부문화 정착으로 이웃이 이웃을 돕는 “청도읍 이웃사랑 천사회(행복금고)”기부사업이 줄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부금은 일시 기부, 정기 기부로 매월 5,000원 이상의 금액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청도읍 전용계좌에 적립하는 사업이다. 2018년 9월 시작해 현재까지 청도읍 이장협의회(회장 박정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조인제), 오복누리원(대표 장상우), 청도농협(조합장 박영훈), 청도읍사무소 공무원 등 100여 명이 기부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이 재원은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에 긴급지원,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긴급한 위기 가정에 지원하고 있으며, 기부금에 대해서는 연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명의의 기부금 영수증이 발행된다.

 

김광수 청도읍장은 “이웃사랑천사회 기부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기부활동과 이웃이 이웃을 돕는 따뜻한 정을 느끼며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이 동참 할 것”을 당부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취재본부장 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