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봉화군, 송이산주 간담회 개최

올해 송이축제 송이채취체험 행사 성공 결의

나영조 기자 | 입력 : 2019/09/04 [09:17]

▲     봉화군 제공


【브레이크뉴스 봉화】나영조 기자= 봉화군(군수 엄태항)은 지난 3일 봉화군산림조합 회의실에서 송이산주들과 간담회를 갖고 9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제23회 송이축제 송이채취체험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현안사항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송이산주 20여 명은 △2019년 송이작황 전망 △채취체험 참여 관광객 안내 및 채취체험 진행방안 △채취체험장 사전 정비 △송이산 관리방안 △채취체험행사 애로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송이축제기간 중 송이채취체험은 오전 10시와 오후 2시, 하루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송이는 산주의 안내에 따라 1인당 1~2개를 채취할 수 있으며, 채취한 송이는 전일 봉화군 산림조합에서 정한 가격으로 산주와 협의 후 구입할 수 있다.

 

배경섭 산림녹지과장은 “봉화 송이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고 청정봉화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는 송이 채취체험행사에 송이산주들의 많은 협조로 올해도 성공적인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이채취 체험 행사 참가 신청은 5일부터 20일까지 봉화군청 송이축제홈페이지(http://www.bonghwafestival.com/songi)에서 신청 가능하며, 채취체험에 대한 문의사항은 봉화군 산림녹지과로 문의하면 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취재본부장 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