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성장愛 나들이오세요"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9/05 [10:56]

【브레이크뉴스 경북 의성】이성현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오는 7일, 의성장날을 맞아 의성공설전통시장에서 지역민과 상인, 그리고 시장을 찾는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2019 세계유교문화축전 의성장愛 나들이’행사를 개최한다.

 

▲ 의성장애나들이     © 의성군

 

의성장愛 나들이는 경북북부지역 9개 시군과 안동MBC가 함께 설립한 (재)세계유교문화재단에서 시행하는 지역특화 사업으로, 지난 1일 안계면 전통시장에서 개최돼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전통시장 번영의 염원을 담은 ‘시장 활성화 퍼포먼스’ △인기연예인이 대거 출연하는 ‘안동MBC 라디오 즐거운 트로트세상’ △군민 노래자랑 프로그램 ‘힐링콘서트 오락가락 가요제’ 등이 준비돼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의성공설전통시장은 1946년 개장된 이래 중앙로 철도 연변 5대 시장 중 하나로 손꼽혀 왔으며, 앞으로 지역 관광자원과 연계해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문화관광형 시장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공설전통시장은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곳이 아닌 의성군민의 삶이 깃든 공간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군민과 방문객들이 또 하나의 추억을 쌓아 두둑한 장바구니에 함께 담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