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도사랑상품권 판매대행 업무협약

농협 청도군지부 등 16개소 금융기관 참여

나영조 기자 | 입력 : 2019/09/05 [13:54]

▲    청도군 제공


【브레이크뉴스 청도】나영조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5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지역 금융기관과 청도사랑상품권 판매대행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승율 청도군수와 이종욱 NH농협은행 청도군지부장, 이경재 DGB대구은행 청도지점장, 김창태 청도축협조합장, 박명수 매전농협조합장, 예정희 서청도농협조합장, 차용대 산서농협조합장, 백수환 청화새마을금고 이사장 등이 금융기관 대표로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청도군 관내 NH농협은행 2개소, DGB대구은행 1개소, 지역농협 9개소, 새마을금고 2개소, 축협 1개소, 산림조합 1개소 등 총 16개소 금융기관이 청도사랑상품권 판매·환전·보관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판매대행점으로 지정된 금융기관에서 9월말부터 상품권을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평상시에는 5% 할인된 금액으로, 명절 등 특별할인 기간에는 최고 10%까지 할인 구입이 가능하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청도사랑상품권 활성화를 통해 지역자금의 역외유출을 방지하고 소상공인 매출을 증대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취재본부장 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