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도의회 의원들, 추석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 찾아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9/06 [14:45]

【브레이크뉴스 경북】이성현 기자= 경상북도의회 의원들이 추석을 앞두고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을 찿았다.

 

김하수 도의원(청도)은 지난 5일 추석을 맞아 노인복지시설‘가은원’(청도군 각남면 소재)을 찾아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시설에 필요한 생활물품을 전달했다. 

 

박차양 의원(경주, 문화환경위원회 부위원장)은 경주시 양북면에 위치한 동경주노인복지센터 동경주요양원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을위로하고, 시설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종열 기획경제위원회부위원장(영양군)은 영양군영양읍 소재의 노인요양시설인 벧엘노인요양원(대표 정명자)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했다.

 

최병준 도의원(경주)은 경주시 용강동 소재 ‘경주시 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따뜻한 위로와 사랑의 손길을 전했다.

 

상주시 출신 김영선 도의원은추석 명절을 앞두고상주시 인평동에 소재하고 있는 ‘하늘지기 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정성껏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하고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정현 의원(고령)은 어르신들이 생활하는 복지시설인 대가야읍 고령영생요양원(원장김영규)을 방문해 생필품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임미애의원(더불어 민주당, 의성)은의성군 금성면에 위치한 노인복지시설인 ‘성심요양원’을 방문해 연로하신 어르신과 시설관계자를 위로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김대일 의원(안동,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 기획경제위원회)은 안동시 태화동에 위치한 서경지경로당 등 지역 소재 7개 경로당을 방문하여 위문품을전달했다.

 

김성진 의원(안동, 농수산위원회)은 안동시 안기동에 위치한 안기꿈터지역아동센터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김진욱 의원(상주)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9월 5일지역 사회복지시설인 정민재활원(상주시 가장동)을 방문하여시설입소자들을 위로하고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북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