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성군,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농특산품 추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9/06 [15:17]

【브레이크뉴스 경북 의성】이성현 기자= 추석 연휴가 코 앞이다.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전하고 싶지만 아직도 어떤 선물을 골라야 할지 몰라 고민하는 이들이 여기저기 보인다. 오래 고민할 필요없이 믿고 살 수 있는 선물은 없을까? 이번 추석, 의성군에서 가성비는 물론 주고받는 이들의 마음도 가득 차는 농특산물을 3가지를 추천했다.

 

▲ 의성마늘소     ©의성군

 

4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의성 마늘소

 

의성군과 의성축협, 의성마늘소작목회가 협력해 공동관리하는 ‘의성 마늘소’는 올해도 ‘2019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를 차지했다. 4년 연속 선정될만큼 철저한 관리는 기본이며, 도축 시 1등급 이상의 품질이 인증된 소고기만 '의성마늘소' 브랜드를 붙여 판매한다.

 

▲ 의성마늘소     © 의성군

 

의성마늘을 마늘 경작 농가에서 직접 수매해 먹인 마늘소는 몸에 좋은 것은 물론 맛도 뛰어나 아는 사람들은 마늘소만 찾는다고 한다. 이번 추석, 소고기 선물을 찾는다면 품질좋은 의성마늘소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항산화, 항염, 항암 효과. 의성흑마늘 진액

 

소중한 분께 건강을 선물하고 싶다면 흑마늘을 눈여겨 보자. 흑마늘이란 마늘을 일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발아‧발효‧숙성‧건조시켜 마늘 특유의 매운향은 날아가고 달짝지근한 맛이 나도록 만든 건강식품으로, 의성흑마늘은 전국에서 가장 품질이 뛰어난 의성마늘로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

 

▲ 의성마늘     © 의성군

 

흑마늘은 마늘 특유의 맛과 향이 적고 마늘의 유익한 성분은 증가시켜 남여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생마늘에 비해 항산화 효과가 10배나 높고 항염항암 효과도 있다고 하니 이번 추석, 건강식품을 찾는 이들이라면 꼭 눈여겨보자.

 

주부들이 좋아할 실속 선물! 의성마늘

 

격식보다 실속을 중시하는 주부라면 누구나 반길 선물, 바로 의성마늘이다. 마늘은 세계가 인정하는 10대 항암식품 가운데 하나로 그 효능은 이미 국민 모두가 인정하고 있으며, 특히 의성마늘은 두말할 필요없는 최고의 브랜드다. 가까운 이에게 포장만 화려한 공장식 선물세트를 선물하고 싶지 않다면 의성마늘을 골라 센스를 발휘해 보자.

 

의성군은 고품질의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의성장날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광장 직거래 장터와 하나로마트 등에서 행사를 여는 등 우수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의성마늘     © 의성군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마늘의 가치는 소비자들이 더 잘 알고 계신다. 다가오는 추석, 의성 마늘을 활용한 농특산물로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하시고 다음달에 열릴 의성슈퍼푸드 마늘축제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며 마늘축제에도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제2회 의성슈퍼푸드 마늘축제’에서는 우수농산물을 직거래로 구입할 수 있는 슈퍼푸드장터와 화려한 행사, 그리고 먹거리가 준비되었다고 하니 마늘축제도 놓치지 말고 찾아보자. 선선한 가을날, 가족과 함께 기분좋은 추억하나를 더 쌓을 수 있을 것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