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성군,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로 시장 활기 가득!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9/10 [11:03]

【브레이크뉴스 경북 의성】이성현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경기침체와 소비패턴의 변화, 소비심리 위축으로 침체된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훈훈한 명절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 의성군청 전경     ©의성군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자 군 공무원과 유관기관, 사회단체가 참여해 미리 준비한 의성사랑 상품권으로 추석 제수용품과 가족‧친지들에게 줄 선물을 준비했다.

 

군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기 위해 제수용품 구입에 필요한 의성사랑상품권 1억7천만원어치를 구입했으며, 지난 9일 봉양시장을 시작으로 11일 금성시장과 안계시장, 12일 의성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며 시장 상인‧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애로사항을 청취했으며 “전통시장은 우리 지역에서 생산된 품질좋은 농특산물을 대규모 점포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 많은 분들께서 애용해 지역경제도 살리고 군민 모두 풍요로운 추석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