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도시철도, 2019 정보공개 종합평가 '최우수'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9/10 [16:02]

【브레이크뉴스 대구 】박성원 기자= 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홍승활)는 행정안전부에서 실시한 ‘2019 정보공개 종합평가’에서 '최우수'등급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첫 실시된 이번 평가는 2018년도 정보공개 실적에 대해 577개 주요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평가는 전문가 24명과 일반 국민 14명으로 이루어진 정보공개 평가단이 진행했다. 평가분야는 사전정보공표, 정보공개처리 및 고객관리 등이며 공공기관의 정보공개 수준을 전체적으로 평가했다.

  

평가에서 공사는 총점 100점 만점에 96.8점을 획득해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이러한 성과는 그동안 국민의 알권리 신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결과로 풀이된다.

  

홍승활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은 “이번 정보공개 종합평가 결과를 통해 국민의 알권리 증진을 위한 우리 공사의 노력이 유의미하게 나타나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투명한 정보공개를 통해 더욱 신뢰받는 도시철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