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공업대,창업캠프 및 경진대회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9/10 [15:35]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는 지난 5일, 6일 양일 간 경남 하동군 비바체리조트에서 4차산업 혁명시대에 대비한 창업캠프 및 창업경진대회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 대구공업대,창업캠프 및 경진대회 실시     ©대구공업대

 

이번 행사는 대구공업대학교 글로벌창업교육센터(센터장 김용경) 주최로 진행했으며 건축과, 기계CAD과, 항공정비과, 호텔외식조리계열, 피부네일과, 자동차과 7개 동아리 40여명의 동아리 학생들이 참여했다.

 

이번 창업캠프에는 학생이 가져야할 창업 마인드와 대구공업대 창업동아리 활동방향에 관하여 김용경 센터장이 특강을 하고 4차산업혁명 시대의 미래 산업과 동아리별 전공과 연계된 창업아이템을 발굴하여 창업경진대회를 진행했다.

 

특히 창업경진대회에는 총 7개 동아리가 참가하여 ‘수요 맞춤형 인테리어 컨설팅’을 제안한 건축과 햇빛팀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자동차과 Project T팀이 우수상, 피부네일과 보뗴팀이 장려상을 수상하였으며 별도의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구공업대학교는 글로벌창업교육센터를 중심으로 창업동아리 교육활동, 성과전시회 개최 및 창업지원 등 창업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