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추석연휴 블루원 워터파크에서 바캉스를!

추석 연휴 학생/소인 특별 할인행사 등 이벤트 다양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09/10 [14:39]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블루원 워터파크는 추석연휴 기간 4일 동안 실내 워터파크를 정상적으로 운영하며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한가위 워터파크 바캉스(워캉스)를 위한 특별한 할인행사를 준비한다고 10일 밝혔다.

 

블루원에 따르면 실내 워터파크의 물 온도는 33도로 따듯한 온천욕을 즐기는 정도로 유지하고 야외 키즈슬라이드도 33도의 온수를 유지해 어린이들이 따듯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실외까지 연결되는 유수풀도 따뜻한 온수로 유지해 실외 개장 시와 동일하게 즐기도록 할 계획이다.

 

▲ 블루원 워터파크 전경     © 블루원 워터파크 제공

 

특별한 할인행사로 스마트 예약 시 소인(초등학생까지)은 72% 할인된 가격 1만원 특가로 모신다. 학생(중·고·대)들은 50% 할인된다. 입장 시 학생증(모바일 가능)이나 증빙자료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경주를 방문하는 분들을 위한 특별할인으로는 코레일 이용객을 위한 특가가 있다. 코레일 이용객중 외국인 전용패스 소지자는 패스를 제시하면 50% 할인되며 신경주역에서 출발/도착일 기준 7일 이내 승차권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50% 특별 할인이 된다. 기타 현장 구매 시 30%~50% 할인되는 기존의 다양한 혜택은 거의 그대로 유지되고 있다.

 

즐겁고 편안한 추캉스, 워캉스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먹거리이다. 연휴기간 블루원 워터파크의 식당 포석정은 정상 운영한다. 조식 뷔페를 포함해 제철 특선 해산물 요리와 지역 특산물 바비큐 요리 등도 특가로 제공된다. 치킨과 피자 등은 숙소까지 배달도 된다.

 

블루원 워터파크 관계자는 “추석맞이 기간 동안 가족들과 즐거운 여행과 휴식은 물론 한가위 준비에 지친 피로를 따듯한 실내 워터파크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기는 추캉스, 워캉스로 말끔하게 풀어보는 것도 색다른 행복한 연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블루원, 워터파크, 블루원 워터파크, 추석, 할인,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