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추석 명절맞이 해양레저스포츠 체험행사 개최

추석명절, 포항서 가족들과 함께 해양레포츠를 즐기세요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9/10 [17:20]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는 추석연휴 마지막 날인 15일에 영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추석맞이 해양레저스포츠 체험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 (사진)은 지난해 체험행사 모습     © 포항시 제공


이번 체험행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포항시민은 물론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 및 관광객들이 딩기요트, 파워보트, 수상오토바이 등을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다.

 

매년 추석명절 연휴기간에는 전국적으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지만, 해양레포츠 체험은 포항만이 가진 천혜의 환경을 활용해, 평소 접할 수 없던 체험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바다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주고 오랜만에 보는 가족들과의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해 더욱 의미 있다.

 

포항시 관계자는 “매년 추석명절 연휴기간에 실시하고 있는 해양레포츠 체험행사는 이제 포항의 대표적인 명절행사로서 이 시기를 기다리고 있는 분들도 있을 것”이라며 “포항시민을 비롯해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들에게도 해양레저 관광도시 포항을 즐기고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하며,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끼리 방문해 바다를 마음껏 즐기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