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일자리창출 우수 상금 등 전액 장학금 기탁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9/17 [15:35]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가 2019년 경상북도 지방세정 종합평가 최우수 시상금 7백만 원과 상반기 일자리창출 평가 우수 시상금 2백만 원을 포항시 장학회에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 포항시가 지방세정 종합평가 및 일자리창출 평가 시상금을 포항시장학회에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시는 경북도내 23개 시군의 지방세 징수 및 체납액 정리실적 등 4개 분야 23개 항목을 기준으로 한 세정업무 전반과 일자리 인프라 구축을 통한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일자리창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지방세정 종합평가 ‘최우수’, 일자리창출 평가 ‘우수’ 기관으로 각각 선정됐다.

 

이러한 성과는 지역여건에 맞는 좋은 일자리 대책 추진과 더불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징수활동 전개, 공평과세 구현을 위한 선제적 체납처분 추진 등 시의 적극적인 노력과 함께 시민들의 성숙한 납세의식에서 비롯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김종식 일자리경제국장은 “세정분야와 일자리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받은 시상금을 우리 지역 인재들을 위해 의미 있게 쓸 수 있어 보람된다”며 “앞으로도 일자리 마련과 다양한 세무행정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