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DGB대구은행, 공인인증 필요없는 '대출상품' 출시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9/18 [17:53]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공인인증서없이 지문인증으로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DGB대구은행이 핀테크 전문기업 핀크(대표이사 권영탁)와 출시한 ‘DGB-핀크 비상금대출’은 핀크 앱으로 신청 및 약정할 수 있고  365일·24시간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대출한도 및 금리를 바로 조회할 수 있다.

 

또한 만기일시상환 방식과 필요할 때 찾아 쓰는 마이너스통장 방식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 이용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NICE평가정보(주)의 CB등급이 8등급 이내인 만 20세 이상 핀크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대 3백만원(만기일시상환방식 기준) 범위 내에서 대출심사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14%수준(’19.9.18일 기준)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핀크와 함께 출시한 금번 비상금대출은 소액이지만 금융거래정보가 부족해 1금융권의 금융지원을 받지 못했던 고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상품이다.”고 말하면서 “핀테크 전문기업의 기술력이 융합된 비상금대출 상품을 통해 소액 생활자금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한 포용적 금융환경 조성에 더욱 힘쓰겠다.”는 뜻을 전했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