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성군, ‘제7회 의성군민을 위한 가을음악회’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9/19 [13:12]

【브레이크뉴스 경북 의성】이성현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이 지난 17일 저녁 군청마당에서 1000여명의 군민들을 대상으로 ‘제7회 의성군민을 위한 가을음악회’를 개최해 수준 높은 공연을 펼쳤다.

 

▲ 가을음악회     © 의성군

 

이날 음악회는 의성군기독교연합회(회장 김종만)가 주관하고 의성군이 후원했으며, 김주수 의성군수와 김영수 군의회의장 등의 내빈과 의성군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오프닝 공연으로는 퓨전국악 여울, 남성중창단 맨즈소울 등이 출연해 가을밤의 정취를 돋우는 곡들을 선사하며 관중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고, 무대를 이어받은 노사연‧ 이무송 부부는 친숙한 노래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음악회에 참석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공연을 지켜본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음악회가 무더위에 지쳤던군민들에게 가을의 길목에서 한걸음 쉬어가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 군은앞으로도 수준 높은 문화행사를 마련해 군민들이 향유하는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