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성장날, 추석맞이 농특산물 판매 2억원 달성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9/19 [13:07]

【브레이크뉴스 경북 의성】이성현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 농특산물 쇼핑몰 ‘의성장날’이 지난해 추석맞이 이벤트 매출 대비 27%나 늘어난 2억원의 매출을달성하는 등 성황리에 추석맞이 이벤트를 마쳤다.

 

▲ 의성장날     © 의성군

 

올해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과 국가브랜드 대상을 동시에 수상한‘의성장날’쇼핑몰은 신선농산물, 농산물 가공품, 축산물등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지역 농특산물을 직거래를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공급하는 의성군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이다.

 

‘의성장날’ 쇼핑몰은 이번 추석 이벤트 기간동안 전 품목 10% 할인과 무료배송, 신규회원 5,000원 쿠폰제공 등의 마케팅을 펼쳐 추석명절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각광을 받았다.

 

이에 한 생산농가는 “추석 대목에 밀려드는 주문으로 힘은 들었지만 정성껏 키운 농산물을 제값 받고 판매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온라인 직거래 판매 활성화로 의성 농특산물의 높은 품질과 우수성을 알리고, 생산농가의 소득에도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