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송군 ‘우리가 스타지’장기경연대회 성황!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9/19 [15:21]

【브레이크뉴스 경북】이성현 기자= 경상북도는 19일 청송군문화예술회관에서 ‘어르신 재능발견! 우리가 스타지’ 청송군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우리가스타지 장기경연대회 청송군편     © 경북도

 

지난 9월 9일 예선에서 어르신 32팀이 참가하여 치열한 각축을 벌여 선발된 노래와 댄스공연 등 총 7팀이 이날 본선 무대에 올라 그동안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쳐 방청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날 행사장에는 윤경희 청송군수, 김재광 도 복지건강국장을 비롯한 권태준 청송군의회의장, 문재석 청송군노인회장, 신효광 지역 도의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했다.

 

특히, ‘신토불이’로 알려진 가수 배일호 씨와 ‘밀어밀어’의 가수 박서진 씨가 초대되어 우리가 스타지 행사를 더욱 빛나게 했다.

 

김재광 경상북도 복지건강국장은 “백세시대를 맞이하여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좋아하는 취미활동을 가지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어르신들의 장기경연의 무대인 우리가 스타지를 통해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한 날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