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송군, 가을 나들객 맞을 준비에 분주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9/24 [14:53]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이 가을 나들이철을 앞두고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에 나섰다.

 

▲ 청송군, 가을 나들이철 관광객 맞을 준비     © 청송군

 

군은 지난 2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관광객들에게 ‘산소카페 청송군’에 걸맞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로경관을 제공하고자 주요 도로변에대하여 환경정비를 실시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작업 구간은 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청송 IC ~ 주왕산 구간과 주왕산면 소재지 ~ 주산지 구간으로, 산림바이오매스수집단 6개조 44명을투입해 주요 도로변의 가로수 가지치기 등 수목정비, 칡덩굴 제거 및 풀베기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주왕산지구 일반음식점을 대상으로 영업장 내·외청결 및 식품재료 보관상태, 유통기한 경과제품 사용여부, 기타 영업자 준수사항 이행 여부 등을 점검해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향후 전문 강사를 통하여 친절서비스 향상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앞으로도 산소카페 청송군을 찾는 관광객들이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에서 안전한 먹거리를 먹으며 즐길 수 있도록 철저히 관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군은 빅데이터 조사 결과 지난해 540만명이 넘는 관광객이 청송을 방문한 것으로 조사돼 대한민국 관광 1번지로 거듭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