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송군, 제10회 주왕산 전국스케치대회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9/26 [14:38]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 청송군(군수윤경희)은 오는 29일 9시부터 주왕산 야영장 야외무대에서 제10회 주왕산 전국스케치대회 -‘산소카페 청송군’을 그리다-가개최된다고 26일 밝혔다.

 

▲ '산소카페 청송군’을 그리다 주왕산 전국스케치대회 개최     © 청송군

 

한국미술협회 청송지회(회장 이상훈)가 주최하고 청송군, 청송군의회가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의 미술인들이 청송의 아름다움을 그림으로표현하여 청송의 자연을 홍보하고 지역 문화예술의 역량을 확대하고자마련됐다.

 

대회는 29일 당일 오전 8시 접수등록을 시작으로 9시부터 스케치를 시작해 2시에 작품제출을 종료하여 현장에서 바로 심사를 하고, 3시에 시상식 및 작품 관람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대회 당선작 중 대상(1점)과 최우수상(3점)은 청송군에 귀속되어 청송을 알리는 각종 행사에 전시될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스케치대회가 개최되어 기쁘다”며 “이번 대회를 통하여 지역 미술인의 저변확대와 청송의 문화관광자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