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5회 울진교육장·울진군체육회장기 학생체육대회 열전

이우근 기자 | 입력 : 2019/09/27 [12:58]


【브레이크뉴스 울진】이우근 기자= 울진교육지원청은 지난 26일‘제5회 울진교육장·울진군체육회장기 학생체육대회’를 울진종합운동장에서 개최했다.

 

이 대회는 육상 인재를 조기 발굴하고, 학교 체육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울진군․울진군체육회(군수 전찬걸)가 주최하고 울진군육상연맹(회장 이용식)이 주관하여 열리는 대회다.

 

이날 대회에는 학교의 명예를 높이기 위해 출전한 533명의 각 학교 육상경기 대표선수들의 힘찬 움직임과 밝은 표정으로 울진종합운동장을 뜨겁게 달구었으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하였다.

 

대회 결과 초등1부 종합우승 울진초, 후포초(준우승), 울진남부초(3위), 초등2부 종합우승 기성초, 평해초(준우승), 후포동부초(3위), 중등부 종합우승 울진중, 후포중(준우승), 기성중(3위), 고등부 종합우승 울진고, 죽변고(준우승), 평해정보고(3위)가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남병훈 교육장은 대회사에서 “모두가 하나가 되어 앞으로 울진 체육의 가능성과 각오를 다지는 한마당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제보:lwk13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