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양고춧가루 특판행사,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에서

"부산시민들께 연중 구매할 수 있게 하겠다"

나영조 기자 | 입력 : 2019/09/27 [17:16]

▲     영양군 제공


【브레이크뉴스 영양】나영조 기자=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7일간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에서 영양고추 특별 판매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영양고추유통공사 및 남영양농협, 고추 재배농가가 참여해 국내외 최대 규모의 고추 일괄처리 시스템과 미국 FDA, GAP 지정, HACCP, ISO2200 인증 등 위생시설을 갖춘 영양고추유통공사의 ‘빛깔찬’고춧가루, 고추장 등 고추 제품과 HACCP 인증 및 지리적표시등록, 경상북도 우수 농산물 지정을 받은 남영양농협의 ‘햇살촌’ 고춧가루 및 화건초, 태양초 등 다양한 고추 제품을 구성해 특별 판매한다.

 

특히 영양고추아가씨가 직접 부산지역 소비자들에게 영양고추의 우수성을 홍보할 계획으로 행사시 영양고추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매일 선착순 150명에게 ‘빛깔찬’고춧가루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도시민들에게 청청 영양에서 생산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영양고추 및 우수 농특산물을 제공해 의미가 있다”면서 “향후 연중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