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한의대 건강CEO 아너스클럽 3기 개강 및 4기 입학식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9/27 [16:59]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27일 오후 대구 인터불고호텔에서 건강CEO 아너스클럽 3기 개강 및 4기 학생들의 입학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건강CEO 아너스클럽 3기 개강식 및 4기 입학식 단체사진     © 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 건강CEO 아너스클럽은 지역 대학에서 최초로 건강 웰빙과 문화 개념을 융합하여 개설된 최고위과정으로 대구한의대가 지향하는 건강 가치와 비전, 특화된 교육과정을 녹여낸 지역사회 리더를 위한 최고의 건강문화 프로그램이다.

 

1기, 2기, 3기 선배들과 4기 신입생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종우 3기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입학식은 변창훈 총장의 개회사, 유왕근 건강CEO 지도교수(보건복지대학원장) 축사, 백현주 건강CEO 아너스클럽 원장 환영사, 장세철 3기 원우회장 축하 인사말, 공로상 수여, 축하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건강CEO 아너스클럽의 발전에 기여한 박배창 2기 원우회장과 박동균 대외교류처장 등 6명에게 공로상을 수여하였으며, 3기 선배들은 4기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해주기 위해 축하 공연과 꽃다발을 전달하며 환영식을 가졌다.

 

대구한의대 건강CEO 아너스클럽은 1년 단위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3기생들은 2019년 3월부터 2020년 2월까지, 4기생들은 2019년 9월부터 2020년 8월까지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과정은 메디치가문에서 배우는 위대학 리더쉽의 비밀, 음악이 있는 세계 문화기행, 한의학과 건강, CEO의 건강관리, 운동과 뇌건강, 노화와 함께 찾아오는 4대 암 질환, 스트레스 관리법 등 등 이론과 실습을 병행해 운영할 계획이다.

 

변창훈 총장은 “대구한의대 건강CEO 아너스클럽은 국내 최고의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우수 강사진과 차별화된 교육과정, 다양한 국내 및 해외 현장 문화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면서“이러한 교육과정을 통해 현대사회 리더들의 핵심 경쟁력인 건강관리 능력과 문화 이해 능력을 증진시키고 귀중한 인적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한의대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