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수성구, ‘착한나눔가게·착한나눔가족’ 현판 전달식 가져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0/02 [15:50]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2일 수성구청 접견실에서 ‘착한나눔가게·착한나눔가족’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착한나눔가게・착한나눔가족 대표 현판 전달식     © 수성구

 

착한나눔사업은 매월 10만 원(연 120만원) 이상 성금이나 성품을 기부 약정한 사업장과 매월 3만 원(3년 이상)의 기부금을 약정한 가족에 대해 현판 및 기념패를 전달하는 사업이다.

 

수성구는 2013년부터 기부문화 활성화 및 기부자에 대한 자긍심 고취를 위해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착한나눔사업을 시작해 현재 착한나눔가게는 125호점, 착한나눔가족 166가족이 기부문화 확산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착한나눔사업에는 신매시장 광진떡방(대표 황현덕), 청담어학원(대표 서동관), 조아전자(주)(대표 이상섭), 수성랜드 아이스링크(대표 김영미), 석경 수성점(대표 박재욱)이 동참했다.

 

한편, 착한나눔사업 모금액은 수성구 희망수성천사계좌에 적립, 지역사회 기부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복지사업비로 사용된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경기침체로 자영업자들이 힘든 상황이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일에 동참해 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