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성군, ‘청소년페스티벌 의성 춤신가왕’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0/07 [11:48]

【브레이크뉴스 경북 의성】이성현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5일 의성군청 마당 특설무대에서 제2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의 일환으로 ‘청소년 페스티벌 의성 춤신가왕 시즌2’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 춤신가왕     ©의성군

 

‘의성 춤신가왕’은 청소년들이 경연무대를 통해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초청가수 공연도 관람하며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을 함양하고 역량도 개발하기 위한 마련된 축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사전 예선심사를 통해 댄스‧보컬 경연대회 각 6개팀씩 총 12팀이 본선무대에 올랐으며, 댄스‧보컬 두 분야로 나누어 댄스 경연에서는 춤신을, 보컬 경연에서는 가왕을 선정했다. 또한 시상은 부문별 대상 1팀, 최우수 1팀, 우수 1팀, 장려 3팀으로 본선 당일 현장에서 발표했다.

 

특히 사전 예선심사에서는 청소년들이 직접 자신의 출품영상을 유튜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축제홍보에도 크게 기여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 춤신가왕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재능을 펼치고 가족과 소통하는 장이 됐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향유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역 청소년들이 문화적으로 풍요롭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