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평생학습원 여성문화관,‘그린웨이마켓 셀러교육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10/08 [17:01]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 평생학습원 여성문화관은 8일 3층 소강당에서 오는 15일 여성문화관 옆 그린웨이 숲길에서 개최하는 2019년 하반기 그린웨이 마켓 참여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셀러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포항시 평생학습원 여성문화관이 그린웨이 마켓 참여자를 대상으로 셀러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이번 그린웨이 마켓은 포항시 승격 70년을 기념해 개최하는 두 번째 마켓으로 여성문화관 창업학습동아리팀, 수강생팀, 사회적기업팀, 청년창업창업존입주팀, 개인셀러 등 100여 팀으로 구성 콜라보레이션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교육은 전국 유명 프리마켓 현장 촬영사진을 설명과 함께 종목별 디스플레이 방법, 트렌디한 품목 선정, 제품별 이름표작성 방법, 보건위생, 친절교육, 제품설명법 교육을 갖고 마켓에 참여한 셀러들 또한 마켓을 찾은 시민들에게 자원봉사자가 된다고 다짐하는 교육으로 진행됐다.

 

장숙경 평생학습원장은 “여성문화관 마켓이 포항을 대표하는 마켓으로 점차 자리를 잡고 있다”며 “이를 계기로 청.장년 여성들에게 새로운 일자리 문화가 되고, 평생학습으로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학습의 장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