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번 주말 아이들과 ‘낙동강 세계평화 문화 대축전’을 찾아주세요!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0/10 [18:02]

【브레이크뉴스 경북 칠곡】이성현 기자= “드론 100대가 동시로 하늘로 비상하는 드론쇼와 버블쇼가 가장 보고 싶어요. 빨리 동생과 축제장으로 달려가고 싶어요”

 

▲ 전윤서(좌), 전윤아(우) 자매가 축제 홍보에 나서고 있다     © 칠곡군

 

전윤서(9·왜관초3)와 전윤아(7·왜관초1)양 자매는 '제7회 낙동강 세계평화 문화 대축전'(이하 낙동강 대축전)의 개막을 하루 앞두고 대축전 홍보에 나섰다.

 

이들 자매는 낙동강 대축전의 개최시기와 장소, D-DAY를 알리는 SNS 홍보판을 들고 기념촬영을 했다.

 

칠곡군청에 근무하고 있는 이들 자매의 아버지 전찬웅(42) 주무관은“낙동강 세계평화 문화 대축전은 아이들이 반드시 참여해야 할 행사”라며“평소 접하기 어려운 호국과 평화를 소재로 한 다양한 놀이와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고 밝혔다.

 

그는 또“아이들이 이번 축제를 통해 대한민국을 위해 희생하신 참전용사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가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칠곡군에서 최선을 다해서 준비했다. 이번 주말에 전국에서 많은 젊은 부모님과 아이들이 찾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유일의 호국·평화 축제인 낙동강세계평화 문화대축전은 11일 부터 13까지 3일간 칠곡보생태공원 일원에서 '낙동강지구전투전승 행사'와 통합 개최된다.

 

올해는 드론쇼, LED 회전 그네, 롤러, 버블 쇼, 군 문화체험, 평화동요제 등 어린이를 위해 더욱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