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동 서부시장 낭만포차 고갈비 축제 17일부터 20일까지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0/16 [11:33]

【브레이크뉴스 경북 안동】이성현 기자= 안동시 서부시장 상인회(대표 권오석)는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부시장 일원에서 ‘서부시장 낭만포차 고갈비 축제’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지난 9월 개장한 낭만포차 서부 야시장의 홍보와 고객 유입을통해 침체한 서부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마련됐다.

 

17일 저녁 7시부터 공연과 상인 노래자랑으로 화합 한마당을 펼치며축제의 시작을 알리고, 18일 오후 5시에는 개막식과 함께 본격적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축제 기간 기존 야시장 구간에서는 더욱 다양한 메뉴와 함께 낭만포차가운영되고, 행사장 곳곳에서는 초청 가수 공연, 안동시민 노래자랑, 음악 동호인들의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로 시민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축제 기간 동안 대안로 세븐일레븐~일월조명 구간에 교통통제가 불가피한 만큼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새롭게 오픈한 낭만포차 서부 야시장의 자생력을 높이고 7080세대를 겨냥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서부시장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하는 등 번창했던 옛 서부시장의 모습을 재현하는 계기가 되길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