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명품 청송아카데미 10월 강연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0/16 [16:31]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오는 17일 오후 2시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를 초청하여 ‘10월 명품청송아카데미 강연’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 명품 청송아카데미 10월 강연 개최-함익병 원장     ©청송군

청송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명품 청송아카데미는 군민에게수준 높은 평생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사회 각 분야의 저명인사를 초청해 연중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강연은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 의사를 초청해 ‘국민사위 Dr.함익병의 100세시대 당당한 동안(童顔) 노하우’를 주제로 피부의 구조와 노화의 원인, 피부관리법 및 모발관리법, 건강한 피부 유지를 위해 알아두어야 할 생활 상식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명품청송아카데미 강연은 군민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문화·사회적 소양을 넓혀 나갈 좋은 기회”라며, “많은 분들이 강연을 들어보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함익병 전문의는 연세대학교 의학과를 졸업하고 서울시 소재 함익병 피부과 의원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TV는 사랑을 싣고’, ‘아침마당’ 등 방송에 출연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피부에 헛돈 쓰지마라’, ‘여드름 뿌리뽑기’가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