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5급 사무관 승진 의결자 12명 발표

5급 사무관 승진 의결 12명 - 행정7, 세무 1, 보건1, 시설(토목) 3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10/16 [17:33]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는 16일 인사위원회를 열어 내년 상반기 공로연수 등으로 업무 공백이 예상되는 결원직위에 5급 12명을 승진 심의 의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5급 승진 의결은 대내외적으로 주요 시책과 업무추진 성과를 우선고려 했으며, 격무부서 및 국별 안배, 여성 공무원 배려 등을 감안해 성과를 창출하고 시정현안 해결을 위한 능력과 조직의 관리 운영 리더십 등을 겸비한 자를 선발했다.

 

특히, 이번 5급 사무관 승진 의결은 시기를 10월로 조정해 직무대리기간 없이 승진 임용함으로써 부서장의 공백을 방지하고 시민 불편 해소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포항시는 승진의결자가 지방행정연수원에서 6주간 5급 승진을 위한 기본교육 훈련과정을 수료한 후, 내년 1월 부서장 결원 자리에 임용할 예정이다.

 

▲행정6급  →  행정5급

일자리경제국 재정관리과 김기출/복지국 여성출산보육과 예은희/자치행정국 자치행정과 손 석민/맑은물사업본부 상하수도행정과 박동일/평생학습원 평생교육과 황보 집/남구 자치행정과 정순교/북구 흥해읍 원종배 

 

▲세무6급  →  세무5급

일자리경제국 재정관리과 이상근 

 

▲보건6급  →  보건5급

남구보건소 건강관리과 김대현 

 

▲시설(토목)6급  →  시설5급

환동해미래전략본부 형산강사업과 김부현/도시안전국 도시계획과 최창호/자치행정국 새마을체육산업과 오은용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