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북부보건소, 바른 보행 자세 배우는 '제1회 포항 워킹데이'

Smart한 건강, 걷기 Start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10/21 [17:30]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 북구보건소는 오는 31일 포항철길숲(유성여자고등학교 앞)에서 전 시민을 대상으로 ‘제1회 포항워킹데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     © 포항시 제공

 

이번 워킹데이는 ‘포항 시민 걷기의 날’을 맞아 만성질환 없는 건강도시 포항을 만들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인 포항시 북구보건소가 시민들의 바른 걷기 실천과 연속적인 걷기 분위기 확산을 위해 진행한다.

 

이날 포항워킹데이’ 코스는 유성여자고등학교 맞은편 포항철길숲 무대에서 출발해 수도산 관음사를 반환점으로 유성여자고등학교 맞은편 포항철길숲으로 다시 돌아오는 총 3.6km로 약1시간 소요된다.

 

또한 이날 걷기 전문가를 초청해 평소에 알지 못했던 나의 걸음걸이에 대해 알고 잘못된 걸음걸이를 바르게 교정할 수 있는 바른 보행 자세를 배워보는 시간도 가진다.

 

박혜경 포항시 북구보건소장은 “연속적인 걷기 분위기 확산과 시민들에게 바른 걷기 자세를 알려드리기 위해 다방면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 주기적으로 진행 될 포항워킹데이 행사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