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해병대 입소 장병 가족대상 특별한 여행 선물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10/21 [18:19]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가 21일 해병대에 입소하는 장병 가족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여행이 입영 가족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 포항시가 해병대에 입소하는 장병 가족들을 위해 특별한 여행투어를 갖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이날 전국 각지에서 입소를 위해 포항에 모인 가족들 40여 명이 참여해 새천년 기념관, 국립등대박물관, 상생의 손 등 포항의 대표 관광지인 호미곶 일원을 둘러보고, 매년 12월 발송되는 느린 우체통 앞에서 아들의 늠름해진 모습을 기원하며 엽서를 쓰기도 했다.

 

입소 장병 가족 대상 포항 호미곶 투어는 2011년부터 해병대 교육훈련단이 함께 협력해 연간 12회(매월 1회) 진행하고 있어 입영통지서와 함께 동봉하는 투어 홍보물을 통해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입소행사 종료 후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 투어는 포항시 문화관광해설사가 함께 탑승해 포항시 관광지, 축제, 먹거리 등 관광자원 전반에 대한 전문적인 해설로 포항을 알리고 있다.

 

조현율 포항시 국제협력관광과장은 “걱정거리는 동해의 푸른 바다에 다 던지고, 가시는 걸음 가벼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해병대와 연계한 관광 프로그램 등 다양한 루트로 많은 관광객들이 포항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시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