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도군 2020 재활용품 경진대회 MOU 체결

청도군새마을회, 경북도새마을회, 한국자원순환단체총연맹 참여

나영조 기자 | 입력 : 2019/10/23 [12:21]

▲     청도군 제공


【브레이크뉴스 청도】나영조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22일 청도군 새마을회(회장 이종평)와 한국자원순환단체총연맹(회장 신창언)과 경상북도 새마을회가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재활용품 경진대회’ 성공적 추진을 위한 MOU 체결식을 가졌다.

 

2020년은 새마을운동 제창 50주년 및 청도군 재활용품 경진대회 21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로, 매년 청도군이 주관하고 청도군 새마을회 추최로 추진하던 재활용품 경진대회를 전군민이 동참해 즐길 수 있는 환경 축제로 격상시켜 진행한다.

 

청도군에서 2000년부터 2019년까지 20년 동안 추진된 재활용품 경진대회를 통해 수집된 재활용품은 12,346톤, 판매액은 20억 원에 달한다.

 

이날 체결한 MOU를 통해 한국자원순환단체총연맹은 내년도 행사에서재활용품을 활용해 재탄생한 제품 및 작품의 전시와 지구생명살림 홍보, 업사이클링 체험부스 운영 등에 협조한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해 준 새마을회와 한국자원순환단체총연맹에 감사하며 세 기관․단체가 합심해 2020년도 재활용품 경진대회 행사추진에 노력하면 내년도 행사는 전국적인 행사로 자리매김 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