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랜드리테일, 2019 사랑나눔 겨울나기 행사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1/14 [16:27]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경권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11월 15일에서 17일까지 3일간, 동아백화점 쇼핑점 광장에서 대경권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2019 사랑나눔 겨울나기 행사를 이번 주부터 본격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 이랜드리테일, 2019 사랑나눔 겨울나기 행사 실시     ©이랜드리테일

 

2019 사랑나눔 겨울나기 첫 활동으로 진행되는 행사인 이랜드 E-웃사랑 바자회는 대경권 이랜드리테일과 이랜드재단이 주관하고 전석복지재단이 협력하는 행사로, 이랜드가 그룹창립 39주년을 기념하여 개최하는 행사이다.

 

특히 이번 바자회의 물품은 이랜드리테일과 이랜드재단에서 총 6만장 이상(슈펜, 펠릭스키즈 의류, 에코마트 생활용품 등)을 기증받아, 아동의류, 여성/남성의류, 내의/신발 및 잡화 등 전품목을 3,000원/5,000원/9,000원부터 판매하며, 판매수익금 5천만원 달성을 목표로, 수익금 전액은 지역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 등 지역 불우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지원할 계획이다.

 

대경권 이랜드리테일은 이번 바자회를 시작으로 11월부터 12월까지 중구청 주관 따뜻한 중구 만들기 연탄나눔 지원/봉사활동과 쇼핑점 광장에서 진행되는 사랑의 김장김치 및 연탄나눔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랑나눔 겨울나기 지역기여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대경권 이랜드리테일 이창하 봉사단장은 ‘이랜드의 특성에 맞게 지역주민들에게 도움되는 물품을 통해 기부하고 고객들이 저렴하게 구매하신 판매액 전액기부를 통해 저소득계층에 도움이 줄 수 있어 기대된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랜드리테일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