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상주곶감 국제마라톤 대회 17일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1/14 [16:23]

【브레이크뉴스 경북 상주】이성현 기자= 상주시는 오는 17일 오전 8시 30분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지역 마라톤 인구의 저변확대와 체육 동호인들의 화합을 다지고 우리 지역 특산물인 상주곶감을 전국에 홍보하기 위한 제17회 상주곶감국제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 상주곶감국제 마라톤 대회     © 상주시

 

이번 대회는 8시30분 개회식을 시작으로 오전 9시에 코스별로 순차적으로출발하며, 시민운동장을 출발하여 우석여고, 상산교 북단, 계룡교북단을반환하여 운동장으로 골인하는 5㎞코스, 화산육교 350m 지점에서 반환하는 10㎞코스, 금흔1리 표지석 앞을 반환하는 하프코스,상주보를횡단하여 강창교방향 1.1km를 반환하는 풀코스등 청정도시상주의 높고 맑은 가을 하늘과 아름다운 낙동강의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대한민국 마라톤 영웅 황영조 대한체육진흥공단 감독이참가하며, 대회 당일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전코스에대해 현장 접수를 받는다.

 

조성희 상주시장 권한대행은“17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가 전국마라톤 동호인들의건강과 우정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상주시를찾는 선수들이 조그만한 불편도 없도록 주차 및 안전관리에 마지막까지 철저한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