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산시, 찾아가는 관광 홍보 로드 마케팅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2/02 [16:48]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지난 11월 29일 ‘제9회 대구커피&카페 박람회’ 가 열리고 있는 대구 엑스코에서 관광객 유치를 위한 찾아가는 로드마케팅을 펼쳤다고 2일 밝혔다.

 

▲ 경산시 - 로드마케팅     © 경산시

 

이날 경산시는 경북 중서부권관광진흥협의회 7개 시·군(김천시, 구미시, 군위군, 청도군, 고령군, 성주군, 칠곡군)과 함께 공동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인근 시·군과 연계한 관광코스를 소개했다. 특히 실제 커피를 담아 마실 수 있는 ‘머그컵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여 방문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커피와 잘 어울리는 경산의 특산물인 대추를 건조하여 만든 건대추 무료 시식 이벤트 등을 추진해 경산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하였으며, 대구광역시에서 지하철과 시내버스로도 쉽게 올 수 있다는 좋은 접근성을 강조하며 대구광역시의 관광객들이 경산을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관광정보를 제공했다.

 

시 관계자는 전국의 관광객들이 경산을 친근하게 인식하고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홍보 로드 마케팅을 운영하여 적극적으로 관광객 유치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