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롯데백 포항점, 개점 19주년 축하 사은 大 축제 '풍성'

박영재 기자 | 입력 : 2019/12/05 [17:50]

▲     ©

【브레이크뉴스 포항】박영재 기자=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신강호)이 개점 19주년을 맞아 6일부터 8일까지 주말 3일간 다양한 사은행사와 함께 SPECIAL GiFT 이벤트을 진행한다.

 

1층에서는 해외패션 컨템포리리 클럽모나코.DKNY.산드로.질스튜어트,가 30~20% 시즌오프와 함께 금액대별 5% 사은행사를 시작으로 아동 및 남성 상품군 일부가 시즌오프 를 진행한다.

 

9층 이벤트홀에서는 12일까지 보브·에고이스트 아웃터 인기상품전 과  금강·랜드로바 균일가전, 아웃도어 패딩상품전, 나라데코 창고대공개 등 다양한 겨울 인기상품 들이 행사를 펼치며, 대표상품으로 보브코트, 에고이스트 패딩 금강·랜드로바,여성화 균일가전도 연다.  아이더 구스 숏다운, 나라데코 뉴비앙카 카페트 등 다양한 겨울인기 상품이 준비되어있다.

 

또 8층, 가정용품 매장에서는 따듯한 겨울나기 필수 아이템전과 김장철의 대표 상품 김치냉장고 상품전을 펼친다. 지멘스 에코히터(REH-400), 린나이 전기요S(NS101-S), 딤채 뚜껑형 김치냉장고 (CDL22DKSXS,221L)등과 삼성전자·LG(전자) 단일브랜드에서 롯데카드/L.POINT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5% 모바일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