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경곤 칠곡부군수 취임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1/02 [14:35]

【브레이크뉴스 경북 칠곡】이성현 기자= 칠곡군은 신임 이경곤(49) 제30대 칠곡군 부군수가 2일 시무식에 참석해 취임인사로 직원들을 맞이하고 본격적인 업무 파악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 이경곤 부군수     ©

또 이 부군수는 칠곡군의회를 방문해 현안 업무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의회와의 소통강화를 약속했다.

 

이어 송고실을 찾아 출입기자들과 주요 현안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 자리에서 이 부군수는“여론을 잘 청취해 소통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가 꽃을 피우고 살찌우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문화원, 노인회 지회, 유림회관, 경찰서, 교육지원청, 상공회의소, 소방서 등을 방문해 지역 주요 현안사업을 파악하고 각계각층의 여론을 수렴했다.

 

이부군수는“칠곡 부군수로 부임하게 돼 어깨가 무겁고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백선기 군수님을 잘 보필해 지역 발전을 위한 역점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부군수는 성주군 출신으로 성주고와 영남대 경영학과를 졸업 후 2000년 지방행정사무관 공채로 공직에 입문했다.

 

경상북도 문화융성사업단장, 창조경제과학과장, 미래전략기획단장을 거쳐 2019년 1월 지방부이사관으로 승진했다.

 

특히 정책기획 전문가로 경상북도 미래 먹거리 사업과 전략을 수립하는 데 중심적인 역할을 해왔으며 칠곡군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한 이해가 높다는 평가다.

 

앞으로 기획력과 업무추진력을 바탕으로 군정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