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도건우 예비후보, 저서 ‘끝없는 도전의 경제학’ 북콘서트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1/08 [16:19]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도건우(자유한국당, 대구 중남구) 전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장은 오는 11일 중구 노보텔에서 저서 '끝없는 도전의 경제학'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 도건우 후보     ©

책에는 그가 학창 시절 장학퀴즈와 퀴즈아카데미 출연을 계기로 경제학자의 길로 가게된 사연부터 감사원, 재정경제부, 삼성경제연구소 수석연구원 등을 거쳐 42세에 전국 최연소 경제자유구역청장(차관보급 1급공무원)으로 올라서기까지 파란만장했던 도전과 좌절, 그리고 성취의 이야기를 담았다.

 

도 후보는 “경제성장은 결국 자유 시장경제 체제 하에서 합리적이고 건전한 시민의식을 가진 국민과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기업이 함께 힘을 합쳐야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책의 말미에는 지역의 경제 수장이자 경제전문가로서 미군부대 이전, 도심 전면 재개발 등 지역 및 국가 경제 현안에 대해 지적하고 미래지향적인 해결책을 제시하였다.

 

금번 북콘서트는 의례적인 내빈 소개와 축사를 없애고 저자의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친구, 직장 동료 등이 나와서 소감을 이야기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발달장애인 학생의 연주도 곁들인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